영어설계소의 학습시스템은
수동성과 무작정 암기에서 벗어나
아이의 능동성과 메타인지를 끌어내는 과학입니다!
영어설계소의 학습시스템은
수동성과 무작정 암기에서 벗어나
아이의 능동성과 메타인지를 끌어내는 과학입니다!
영어설계소의 학습시스템은
수동성과 무작정 암기에서 벗어나
아이의 능동성과 메타인지를
끌어내는 과학입니다!
영어설계소의 3단계 학습시스템.
수업→미션→과제의 촘촘한 관리로 아이의 능동성을 최대로 끌어올린다!
구성 | 특징 |
Ⅰ. 수업(1시간 30분) | 문법개념을 현장에서 질문하고 함께 영작하는 과정이 표준화된 수업입니다. 마인드맵/문장기호/영어문해력/독해문답법을 통해 아이의 능동성을 끌어올립니다. |
Ⅱ. 미션(1시간 30분) | 미션 교실로 이동해서 3가지 ①문법해석 미션, ②영작 미션, ③어휘 미션을 통과하고 미션 선생님의 개별 피드백을 받아야 귀가하게 됩니다. |
Ⅲ. 과제(2~3시간 분량) | 영작과 딕테이션으로 연습하고 문법 시험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성적표가 학부모님께 문자로 즉시 전송됩니다. |
아이의 성취도와 성실도를 매일 파악하고 피드백이 주어지나?
모든 교재의 제일 앞에 있는 미션 & 과제 보고서가 매 수업의 성취도와 성실도를 체크하고 누적하는 보고서입니다. 미션(성취도)의 합계 점수가 기준점수 미만이면 승급이 불가하고, 과제(성실도)의 합계 점수가 기준점수 미만이면 퇴원되기에 매번 수업-미션-과제의 긴장도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정확한 약점진단과 평가가 가능한가?
학부모님께서 알다시피 그동안 영어는 수학이나 과학과는 달리 정확한 진단평가가 되지 않았습니다.
일정한 기준과 키워드 없이 학원마다 달라지는 점수, 들쑥날쑥한 모의고사 점수, 어휘 성적만으로
우리 아이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있는지 의문이 드셨을겁니다.
지난 30년간 영어설계소가 매달려왔던 콘텐츠의 조직화가 약점진단과 평가의 핵심입니다.
가장 낮은 단계(초5)에서 최고 단계(고3)까지 철저하게 영작을 베이스로 조직화해야
약점진단이 가능한 키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설명하지 못하면 잊혀진다”
중등문법은 마인드맵입니다!
저희는 8주 동안 매번
문법 마인드맵을 그릴 것을 요구합니다.
아이들은 8주 동안 16장의 마인드맵을 그립니다.
아이들은 8주 동안 1600제의 문제를 풀게 됩니다.
수업 및 교재 후기
수강후기
"아이의 머릿속에
지도가 그려진다"
수강 후 학생이 갖추게 될 능력
1. 중고등문법 전체에 대한 그림을 가지게 됨
2. 문법 용어에 대한 막연한 공포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가지게 됨
3. 1600제를 통해 문제풀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됨
4. 중고등학교 내신 문법 키워드의 위치와 의미를 알게 됨
5. 메타인지 능력(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나를 설명할 수 있는 힘)이 향상됨
6. 학습의 조직화(공부법)에 눈을 뜨게 됨
7. 문법이 곧 영작임을 이해하게 됨
8. 학습에서 설명력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됨